카테고리 없음2012. 3. 22. 11:11

대구의 미래에 투자해주세요,

민주통합당 최연소후보 ‘김철용 공감펀드’ 열어


 ‘정치인 펀드’가 합법적으로 선거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데다 간접적인 유세수단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성 정치인은 물론 지방에 출사표를 던진 신인 정치인들이 정치후원금에 비해 규제도 자유로운 선거펀드를 속속 선보이며 민심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이다.

 이에 민주통합당 최연소 후보(만 37세)로 대구 달서병에 출마한 김철용 민주통합당 예비후보는 "저를 믿어주시는 대구시민의 공감이 대구를 변화시킬 수 있기를 바라는 뜻에서 공감펀드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김철용 후보는 21일 보도 자료를 통해 “정치인 펀드의 목적은 많은 분들과 함께 하는 참여정치, 열린 정치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자 하는 것” 이라면서 “집권당의 텃세와 민주통합당의 최연소 후보로서 무거운 어깨이지만 모두 함께 나눈다면 반드시 대구를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22일부터 오픈하는 ‘공감펀드’의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후보의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감펀드 참여하기’ 배너를 누른다. 그리고 실명 확인 후 회원가입을 하고 빌려주려는 금액을 입력한다. 그 다음 해당 금액을 입금하고 나면 문자와 e메일로 확인 연락을 받는다. 기존의 정치후원금과는 달리 교사, 공무원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간편한 방법으로 후원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김철용 ‘공감펀드’는 1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목표금액은 1억원, 펀드 투자금은 연리 3.6%를 적용해 상환한다고 한다. 그리고 선거가 끝난 후 60일이 지난 6월 10일 후부터 약정 이율까지 붙여서 원금과 함께 돌려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공감펀드는 오는 22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개설할 예정이다.

* 김철용 공감펀드 홈페이지 주소 :  http://
www.popfunding.com/poli/joykim1201 (클릭)
후원계좌를 통해 후원해주시는 것은 연말세제공제의 혜택이 있고, 공감펀드는 일정의 이자율을
 포함해서 돌려드리는 혜택의 차이가 있습니다. 전자는 큰 금액에, 후자는 적은 금액에 유리할 듯 합니다. 

  



Posted by 대구사람 김철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